단백질보충제추천 신타6 실제 먹어본 후기 입니다. 여러맛이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초코 맛이 제일 낫더라고요. 우유, 두유, 물 등 다양한 액체와도 잘섞이고요. 요즘 같은 더운 날에는 찬물에도 잘섞이는게 장점인거 같습니다.
단백질보충제추천 신타6 후기
1. 플라스틱 병 보다는 지퍼팩으로
신타6를 포함해서 여러 보충제들도 마찬가지로 대부분 플라스틱 병으로 판매를 하는데요. 권해드리기로는, 지퍼팩을 추천합니다. 입구가 넓어 한 스푼 펏을 때도 흘리지 않게 먹을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2. 구매처
오프라인 코스트코 매장에서 간혹가다 할인 하는경우가 있는데요. 이 때는 조금 더 저렴합니다.
그리고, 쿠팡에서도 자주 들여다 보시기 바랍니다. 간혹가다 가격이 싸질 때가 있거든요. 그 때 구매하면 10% 정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가 있습니다.
3. 물과 잘 섞이는가
앞서 적은 것처럼 다양한 액체와 잘 섞입니다. 찬물과도 잘섞이고요. 건강음료를 만들어 단백질을 섭취하고 싶을 때 해당 음료와도 뭉침 없이 잘풀립니다.
4. 맛
초코맛이 좋더라고요. 다른 맛도 있는데요. 한 모금 먹었을 때 초코맛이 나고요. 이질감있거나 불편함 없이 목넘김이 부드러운 맛입니다.
5. 먹는 방법
한 스푼당 대략 단백질이 25그램, 180칼로리 정도 입니다. 부담이 없고요. 아침에 흡수율이 좋기 때문에 주로 오전식사를 간단히 하고 후식처럼 쉐이크로 먹고 있습니다.
운동 후 에는 식빵이나 베이글등에 크림치즈나 땅콩잼을 발라 신타6 쉐이크와 같이 먹기도 합니다. 이렇게 먹으면 질리지 않고 오래먹을 수 가 있습니다.
단조롭게 아무것도 곁들이지 않고 그냥 신타6 만 먹는다면 금방 질릴 수가 있기 때문에 다양한 식사와 같이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