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호초 하니푸른산호초 팜하니 뜻 정리 입니다. 여자 인기 아이돌 그룹 뉴진스 멤버인 하니가 푸른산호초 를 일본 도쿄돔에서 부른게 화제인데요. 이게 밈처럼 퍼져 나가면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저도 모르게 중독되는거 같은데요. 자세히 적어봅니다.
팜호초 하니푸른산호초 팜하니 뜻 정리
팜하니 뜻
- 여자아이돌 뉴진스 그룹 멤버인 하니의 풀네임
팜호초
- 이번 도쿄돔에서 팬들이 지어준 팜하니 + 푸른산호초 의 합성어
하니푸른산호초
하니가 푸른산호초 라고 해서 하니를 검색하면 연관검색어로 하니푸른산호초 로 나옵니다.
이번에 하니가 부른 곡은 1980년 대 일본을 풍미했던 전설의 가수 마쓰다 세이코의 노래 인데요. 당시 일본은 도쿄를 팔면 미국을 살수 있다 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엄청난 경제 호황기 였는데요. 해당곡을 하니가 부름으로써 일본인들 에게 과거 추억을 되살려준 기회가 됐는데요.
우리나라로 치면, 무한도전 토토가 프로그램을 생각하면 됩니다.
20~30년 전 당시 히트했던 노래들을 다시 한번 원곡 가수가 부름으로써 당시의 추억을 회상하는 그런 분위기인 것이죠.
하니가 이번에 푸른산호초 부른 것은 아래 처럼 일본 팬미팅에서였습니다.
- Bunnies Camp 2024 Tokyo Dome
- 2024년 6월 26일 27일 이틀 간 진행된 NewJeans의 일본 데뷔 쇼케이스 및 팬미팅
뉴진스 멤버 하니가 해당 곡을 부르면서 일본의 당시 추억을 앞당겨 온 것인데요. 해당 영상에는 여러 댓글이 달리고 있습니다.
- 하니는 단 3분으로 40년 전 일본을 끌어왔다
- 도쿄돔서 만루홈런을 쳤다
- 천년돌 팜하니
- 팜호초(팜하니의 푸른 산호초)는 헤어나올 수 없다
- 밝은 무대였는데도 눈물이 났다
- 팜호초는 전설이 될 무대
해당 곡이 화제인 이유는 해당 영상을 보면 알 수가 있는데요. 저도 한 이틀 동안 중독된 것처럼 계속 보고 있고, 흥얼거리고 있네요. ㅎ
그 만큼 중독되는 음악과 특히나 하니의 단발과 의상, 상큼한 음색까지 더해져 인기를 더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앞으로도 이런 류의 음악들이 많이 나와줬으면 합니다.
끝으로, 팜호초 하니푸른산호초 팜하니 뜻 대해 알아봤습니다.
댓글